22-1학기 명지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 작성일2021.10.15
  • 수정일2021.11.02
  • 작성자 이*성
  • 조회수23058

명지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접수기간 :  2021.10.27(수) 10:00 ~ 11.01(월) 17:00




1. 초 빙 분 야

구분

대학

()

학부()

전공분야

담당과목

초빙

인원

비고

인문

영어영문학과

영문학(현대영미문학

전공자 우대)

영문학이론 이해, (중급)영작문,

영미단편소설, 문학과 영화, 영미소설

1

 

일어일문학과

일본문화 및 문학

일문학의 이해, 글로벌시대의 일본문화론,일본사회의 이해, 4차산업혁명 시대의 직업,서브컬쳐론

1

 

문예창작학과

현대시창작

시의이해, 시창작연구3

1

 

미술사학과

한국도자사

한국도자사

1

 

사회

과학

경제학과

국제경제학 또는 화폐금융/거시

국제경제학, 세계경제론, 국제금융론,

화폐금융론, 금융정책의 이해 등

1

 

디지털미디어

학과

PR캠페인

PR원론, PR전략

1

 

경영

경영학과

회계

회계원리

(공인회계사(CPA)자격증 소지자 우대)

1

 

경영정보학과

경영정보(데이터분석/딥러닝/클라우드등)

(파이썬)프로그래밍 기초와 심화,

머신러닝, 딥러닝, 데이터분석,

DB기초와 응용 등(자바, 파이썬 프로그래밍 수업이 가능한 자)

1

 

미래

융합

심리치료학과

상담심리

상담심리학, 아동 및 청소년상담,

심리치료사례연구, 프로그램개발 및

평가,부부 및 가족치료, 상담실습

1

 

ICT융합

융합소프트

웨어학부

응용소프트웨어

전공

시스템프로그래밍, 데이터구조와 알고리즘, 네트워크컴퓨팅

1

 

데이터테크놀로지

전공

컴퓨터 전분야 (인공지능 또는 빅데이터분야 우대)

1

 

정보통신

공학과

컴퓨터공학 전분야

(컴퓨터공학 학부

출신자)

자바, 인터넷프로그래밍, 모바일프로그래밍, 컴퓨터 구조

1

 

공과

전기공학과

전기공학 전반

(전력계통, 전력전자,

제어 및 로봇)

전기공학 전공 강좌

1

 

전자공학과

전자공학 전반

IOT, 임베디드시스템, 전자회로, 전기자기학

1

 

신소재공학과

재료공학

재료공학 전분야

1

 

컴퓨터공학과

컴퓨터 전분야

소프트웨어공학, 웹프로그래밍,

컴퓨터하드웨어

2

 

일반교원 소 계

 

17

 


구분

대학

()

학부()

전공분야

담당과목

초빙

인원

비고

경영

국제통상학과

무역실무

무역실무, 국제물류론 등 전공과목

1

 

예술

체육

바둑학과

실기

사활과 수읽기, 중반전술개론, 포석과 정석실전, 대국세미나, 전문실기1~4,

바둑기술총론

1

 

인문

국어국문

한국어교육(베트남등 외국학생 강의 및 지도)

한국어 문장쓰기,한국어 표현학습등

외국학생 대상과목

1

 

영어영문

실용영어/영어교육(베트남등 외국학생 강의 및지도)

(외국인 학생 대상)기초영어 독해,

문법, 어휘, 작문

1

 

사회과학

디지털미디어

커뮤니케이션/미디어 전분야(외국인 학생 지도 업무 수행)

미디어의 이해

1

 

경영

경영학과

경영학 전분야

국제학생을 위한 경영학개론 및 경영학 전공 필수 과목(회계원리, 재무관리원론, 마케팅원론, 인적자원관리, 운영관리)

(한국어로 강의 가능한 외국인 지원자 환영-베트남어 구사 가능한 자 우대, 외국인 학생 지도 의무)

1

 

국제통상학과

국제통상학 전분야

국제통상원론, 국제경영학, 동아시아지역연구 등 전공과목(한국인 또는 외국인 모두 지원 가능, 외국인 학생 지도 의무)

1

 

ICT융합

융합소프트

웨어학부

응용소프트웨어전공

절차적 사고와 프로그래밍,

객체지향적 사고와 프로그래밍

1

 

방목

기초

교육

인문교양

사회학, 철학,

과학사, 인류학

세계화와 사회변화, 민주주의와 현대사회, 현대사회와 심리학, 근현대사

여성·소수자·공동체

1

 

글로벌 문화, 고전으로 읽는 인문학,

예술과 창조성 외 문화와 예술과 연관된

교과목

1

 

예술

체육

예술학부

영화전공

초급제작실습1.2/중급제작실습1.2/

졸업프로젝트1,2(외국인 전용강의)

1

 

특별교원 소 계

 

11

 

총 계

 

28

 

2. 모집절차 : 인터넷 접수 1차 서류심사 2차 세미나 심사 3차 면접

 

3. 지원자격

    순수한 복음주의 기독교 신앙을 가지고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으로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를 원칙으로 함.(접수마감일 기준 박사학위취득자이어야 함)

 

4. 임용조건

  (1) 임용예정일 : 2022. 3. 1.

  (2) 전임교원(일반교원): 최초임용은 2년 범위내에서 계약 임용, 재계약은 업적평가에 따라 결정

  (3) 전임교원(전문교수, 강의전담교수) : 최초 2년 임용, 3년 단위로 평가에 의해 재계약 (재계약 임용 회수 제한 없음)

      [기타 자세한 처우와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 첨부파일 참조]

 

5. 제출서류

  가. 1차 서류 :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mju.ac.kr)에서 인터넷 접수(별도 제출서류 없음)

    (1) 교원임용지원서 1

    (2) 연구(강의)계획서 1

    (3) 자기소개서 1

    (4)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1(원본을 스캔하여 파일 첨부)

    (5) 연구실적 목록 1(2018. 9. 1 2021. 10. 14 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유의사항

  1. 일체의 모든 연구실적은 반드시 2021. 10. 14 까지 발표(발행) 논문업적물에 한합니다.

  2. 게재예정증명(acceptance letter), 심사중투고중 등 예정된 모든 실적물은 입력하지 말 것.

    만약 입력(오류입력포함)할 경우 허위기재로 판단하며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단, 게재 예정 증명이 있는 연구실적물에 한하여 STEP4 연구(강의)계획서에 입력하는 것은 허용함)

  나. 2차 제출서류 : 1차 합격자에 한하며, 세미나심사 당일 원본 제출

    (1) 학력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원본 각 1

    (2)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시 입력한 모든 경력) 원본 각 1

    (3) 담임목사(또는 주임신부) 소견서 1(양식은 붙임 참조)

    (4) 세례교인증명서(또는 영세증명서) 1(별도 양식 없음)

        단, (3)항 및 (4)항의 제출이 불가능한 자는 우리 대학교 교목실장과 면담할 것

        ※ 교목실 전화번호 : 서울 02-300-1441, 용인 031-330-6742(사전에 면담일을 예약바람)

    (5) 최종 학위논문 1

    (6) 연구실적물 각 1(2018. 9. 1 2021. 10. 14 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7) 추천서 2부 이상(최종학위 지도교수 1인 포함)

 

6. 접수기간 및 방법

  (1) 접수기간 : 2021.10.27() 10:00 ~ 11. 1(월) 17:00

  (2) 접수방법 : 학교 홈페이지(www.mju.ac.kr)에서 인터넷 접수

 

7. 전형 절차

  (1) 1차 심사 : 서류심사(서류심사 발표 및 세미나심사 안내 : 2021.11.15.() 15:00 예정)

  (2) 2차 심사 : 세미나(공개강의)심사1차 심사 합격자에 한함

                 [심사 일정 : 2021.11.17() ~ 11.22(월) 1, 해당 학과에서 정함]

                 (세미나심사결과 발표 및 면접심사 안내 : 2021.11.25() 15:00 예정)

  (3) 3차 심사 : 면접심사2차심사 합격자에 한함[면접 일정 : 2021.11.29()~12.3() 예정]


구분

심사 일시

합격자 발표

비고

1차 심사

2021.11.5() ~ 11.10()

2021.11.15() 15:00 예정

학교 홈페이지에서 조회

2차 심사

2021.11.17() ~ 11.22() 1

2021.11.25() 15:00 예정

학교 홈페이지에서 조회

3차 심사

2021.11.29() ~ 12.3() 예정

2022.1월중 예정

 


 ※ 접수인원에 따라 일정은 다소 조정될 수 있음.


8. 기 타

  가.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인 경우 전형대상에서 제외함

  나. 접수 마감일 기준 학위취득예정자는 지원 불가하며, 복수지원은 불가함

  다. 해당 전공분야에 적격한 분이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신규임용 지원자 중 2차 및 3차 심사통보일에 심사장에 참석한 지원자 선발을 원칙으로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사정에 따라 비대면(온라인) 심사도 가능함

  마. 전형결과는 학교 홈페이지에 한하여 안내하며, 최종결과는 개별적으로 안내함

  바. 영어가 아닌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함

  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원자의 합격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30일 이내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함

  아. 학교법인 명지학원에서는 혈연지연학연과 무관하게 공개채용함

 

9. 문 의 처

  교원인사팀 (전화 031-330-6019, 팩스 031-332-4008, 이메일 nlabor@mju.ac.kr)

  주소: ()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교육지원처 교원인사팀



2021.10.15.


교 육 지 원 처 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