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수업진행 변경사항 및 수업유형별 수강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업진행 계획 변경내역
2. 수업기간: 2021.09.01.(수) ~ 12.14.(화) 총 15주
* 공휴일로 인한 수업보강(기말고사)기간: 2021.12.15.(수) ~ 12.22.(수)
3. 수업유형별 수강방법(수강사이트) 안내
*수강신청 교과목 수업유형 확인방법
Myiweb > 수강신청/성적조회 > 수업계획서 조회
- KCU 교과목의 경우 수강신청 강좌별 비고란에 KCU가 기재되어 있음(강좌목록 및 수강방법은 아래 공지사항 확인 요망)
"2021-2학기 원격수업[교내, 교외(KCU, 군이러닝)] 및 블렌디드 러닝 교과목 수강안내" 바로가기 https://url.kr/npcot9
4. 비대면 수업 출석인정
5. 수업 유형별 유고결석 인정 기준
가. 유고결석: 다음 각 호의 1에 의한 결석은 유고결석으로 처리되어 결석으로 간주되지 않음
나. 수업유형에 따른 유고결석 적용지침
다. 조기취업 유고결석(별도)
- 우리대학교 재학생 중 조기 취업으로 인하여 강의에 미출석하는 취업자를 유고결석으로 인정하여 결석으로 처리하지 않음
- 제출서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 온라인서비스 > 공지사항 > 학사공지 “조기취업 유고결석 제도 안내”참고
- 조기취업 유고결석 제출자 유의사항
• 조기취업 유고결석을 인정받은 학생이라도 반드시 과목별 수업계획서에 명시된 시험[수시, 중간, 기말고사 등]과 과제평가 등을 이행해야 하며 기준 미달 시 F 부여
• 학기중 중도 퇴직(인턴종료, 중도포기)자의 경우 중도 퇴직 즉시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에 관련서류를 제출하고 이후 수업은 반드시 출석(수강)해야 함
• 사회과학대학 사회복지학과, 경영대학 부동산학과, 법과대학 법무정책학과, 미래융합대학 전학과 및 계약학과 소속 재학생은 조기취업 유고결석 신청자격에서 제외
• 외부 협약을 통한 원격수업(KCU)은 조기취업 유고결석 처리가 불가함
** LMS 및 ZOOM 사용 매뉴얼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은 대학교육혁신팀(02-300-1731)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학습자용] 2021-2학기 비대면(온라인)수업 이용가이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