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비대면수업(LMS, ZOOM) 사용 매뉴얼 안내

  • 작성일2021.08.30
  • 수정일2021.08.30
  • 작성자 이*영
  • 조회수900

2021학년도 2학기  비대면수업(LMS, ZOOM) 사용 매뉴얼 안내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업기간 : 2021.09.01.(수) ~ 12.14.(화) 총 15주

* 공휴일로 인한 수업보강(기말고사)기간: 2021.12.15.(수) ~ 12.22.(수)

   

2. 수업유형 수강방법 안내(수강사이트)

수업유형

수강방법(수강사이트)

비고

LMS 동영상

https://lms.mju.ac.kr

*수강방법은 첨부참조

실시간 온라인

(ZOOM)

https://lms.mju.ac.kr

*정해진 시간표상의 요일/시간에 온라인으로 수강

*명지대학교 LMS 사이트를 통한 ZOOM 계정 신청 필요(신청 및 사용방법은 첨부참조)

대면수업

지정 강의실 출석

 

*명지대학교에서는 ZOOM과 협약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므로 본교 LMS 사이트를 통해 신청한 계정이 없는 학생은 첨부파일을 통해 개강 전 필히 계정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교과목 수업유형 확인방법

 Myiweb > 수강신청/성적조회 > 수업계획서 조회


3. 비대면 수업 출석인정

external_image  


4. LMS 및 ZOOM 사용 매뉴얼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관련 문의사항은 대학교육혁신팀(02-300-1731)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