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 작성일2021.09.09
  • 수정일2021.09.09
  • 작성자 이*현
  • 조회수211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학교 건물 출입 등록 위해 필수 신청


1. 발급대상 : 2021학년도 2학기 대학/대학원 신.편입생

2.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가능), 사진(3*4 반명함판 또는 증명사진 업로드 가능)

3. 신청기간

가. 비대면신청 : 09/06 ~ 12/31

(*최근 20영업일 이내 전 금융기관 1개 이상 개설된 계좌가 존재하는 경우 대면신청만 가능)

나. 대면신청 : 09/23 ~ 11/30

        http://www.kebhana.com-> ‘학생증카드예약등록’검색-> 신청후 출력물(9pages),사진 은행제출


4. 신청방법 : 비대면계좌개설 -> ’학생증 카드 발급신청’ 순서로 신청 필수.


           

  ① '비대면계좌개설' QR코드 촬영 -> '통장개설 바로가기' -> 시작 (신분증 필요)

  ② 계좌개설 후 하나원큐APP 에서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사진 or 사진파일 필요)





대면 신청 방법

 1) 하나은행 홈페이지(https://www.kebhana.com/)에 접속합니다.

 

 2) 메뉴플러스>학생증카드 메뉴를 클릭합니다.

external_image

 3) 학생증카드 예약등록을 클릭하여 예약 등록을 진행합니다.


 4) 해당 내용들을 작성하여 접수 완료 후 발급되는 신청서 9부를 인쇄합니다.

external_image

 

 5) 인쇄한 신청서에 서명 후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과 반명함판 사진 1장을 가지고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 하나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비대면 신청 방법

 1) 공통

external_image

 2)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external_image

 3)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를 보유중인 경우

external_image


5. 수령방법

가. 수령안내 개별 SMS발송 예정.

나. 은행 업무시간: 09:00-16:00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기간 은행업무시간: 09:30-15:30)

다. 방문장소: 자연캠퍼스, 인문캠퍼스 하나은행 신분증 지참 본인방문수령만 가능)

-자연캠퍼스: 학생회관 1층 하나은행(031-269-1111)

-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 하나은행(02-304-1111)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