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계획서

교과목 설명 - 코드, 교과명, 학과, 교수, 과정구분, 전화번호등의 내용
교과목코드 HBF01354 교과목명 디지털마케팅의전략적접근
강의학과 디지털미디어학부 교수 김경보
교수소속 디지털미디어학부 이수학년 3학년
과목구분 이론 과정구분
이메일 kbkim@mju.ac.kr 전화번호
테이블 이름 - 주차 및 주제내용
주차 주제
1주차 수업 소개 및 프롤로그: 인간과 시스템을 거시적으로 이해하기
2주차 진화심리학 특강: 소비자 행동의 진화적 근원
3주차 진화심리학 특강: 디지털 인간과 진화적 소비행태의 분석
4주차 진화심리학 특강: 디지털 인간의 성별 차이와 심리적 형질
5주차 진화심리학 특강: 원시적 소비자 + 진화 환경의 변화
6주차 소비자심리학 특강 1
7주차 소비자심리학 특강 2
8주차 중간고사
9주차 소비자에 대한 뇌과학적 접근
10주차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특징
11주차 디지털 마케팅 채널에서 성공하기
12주차 소셜 마케팅과 모바일 마케팅
13주차 빅데이터 마케팅과 인공지능 마케팅
14주차 사례분석: 성공한 디지털 마케팅 사례 개별 발표
15주차 기말고사
16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