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
오리엔테이션/1과 누구에게 표현하는가 |
2주차 |
2과 어떤 상황인가/ 한국어 교육용 문법 항목 연구의 쟁점 1 |
3주차 |
3과 문장 성분이 바르게 쓰였는가(1) / 한국어 교육용 문법 항목 연구의 쟁점 2 |
4주차 |
4과 문장 성분이 바르게 쓰였는가(2) / 문법 항목의 복잡도 1 |
5주차 |
5과 동사인가 형용사인가(1) / 문법 항목의 복잡도 2 |
6주차 |
6과 동사인가 형용사인가(2) |
7주차 |
7과 조사의 쓰임이 바른가(1) / 조사 1(극단/나열/목적지/비롯됨/비슷함) |
8주차 |
중간시험 |
9주차 |
8과 조사의 쓰임이 바른가(2) 조사 2(상관없음/유일함/장소/접속/주체/차선) |
10주차 |
9과 인용 표현이 바르게 쓰였는가 / 연결표현 1 (목적/양보) |
11주차 |
10과 시제가 바르게 쓰였는가 / 연결표현 2,3 (결과/기회/시간-선후관계/시간-동시관계/ 대립) |
12주차 |
11과 표현이 바르게 쓰였는가 / 종결표현 1,2(가능성/경험/능력/당연/메모표어/반발 및 불만 인용) |
13주차 |
12과 띄어쓰기가 바른가/ 종결표현 3,4 (상태 지속/성취/속성 판단/의도 및 계획/ 의무/진행/추측/한정/희망) |
14주차 |
과제 피드백 |
15주차 |
기말고사 |
16주차 |
|